경남소상공인연합회 워크샵 및 제로페이 추진위원회 발대식 개최

손상우 기자 | 입력 : 2019/06/27 [17:40]

고객님 제로페이로 결제해 주세요

경남소상공인연합회 시..구 회장단 홍보추진위원장 위촉

제로페이 활성화에 기여한 공무원, 도의원, 소상공인, 언론인 등 표창, 감사패 전달

 

경남 도내 소상공인 스스로가 홍보위원이 되어 고객은 물론 인근 소상공인에게도 제로페이 혜택과 사용법 안내 및 가맹점 가입 방법 등을 지원하게 해 제로페이의 확대 및 안정적 정착을 위해 발로 뛴다.

   

▲ 제로페이경남 홍보추진위원장들이 26일 경남도청 대강당에서 결의문을 읽고 있다.



경남소상공인연합회(회장 임진태)2616시 경남도청 대강당에서 제로페이 경남의 활성화를 위한 소상공인 워크숍 및 제로페이 경남홍보추진위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주관으로 300여명의 회원들이 모인 가운데 1부 순서에 경남도의회 이병희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김진옥 의원, 박준호 도의원 감사패 전달과 도지사 표창, 연합회장 명의 감사패 수여 등 소상공인을 위한 유공자 표창과 각 시, 군 구 회장님과 업종 별 제로페이 경남 홍보추진부위원장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 제로페이 경할 홍보위 결의문을 낭독 순으로 진행되었다.

 

결의문을 통해 제로페이가 소상공인의 결제 수수료 부담을 완화하는데 인식을 같이한다. 우리는 판매자이자 소비자의 일원으로서 제로페이 경남이용에 적극 동참한다고 결의했고 뜻을 같이하는 단체들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이어서 2부 순서에는 제로페이 경남 활성화 방안을 주제로 이진규 경제안전포럼 공동대표의 강연을 진행 했다.

 

경남소상공인연합회 제로페이지원단을 이끌고 있는 하선영 단장은 이번 발대식을 계기로 소상공인 스스로가 홍보위원이 되어 고객은 물론 인근 소상공인에게도 제로페이 혜택과 사용법 안내 및 가맹점 가입 방법 등을 지원하게 해 제로페이의 확대 및 안정적 정착을 도모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사랑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서울국제대회 침례 받는 광경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