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쉬크랩,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최초 전문매장 롯데몰 수지점 9월 1일 오픈

뉴스인포커스TV 편집국 | 입력 : 2019/08/29 [15:40]

2011년 최초의 집게형 거치대를 개발한 나인브릿지 대쉬크랩이 롯데몰 수지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한다고 29일 밝혔다.

매장은 롯데몰 수지점 2층 남성전문코너 공간에 위치하며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 차량용 방향제, 차량용 악세사리 등의 제품을 소비자들이 경험하고 시연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다.

화이트&그레이 톤의 모던한 스타일의 매장은 소비자들이 대쉬크랩의 다양한 형태의 차량용 악세사리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30~40대 운전자들의 경험을 충족할 수 있도록 매장을 전시부스형태의 디자인으로 설계하여 판매 및 홍보의 목적도 있지만 나아가 체험해보고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설계에 역점을 두었다.

대쉬크랩은 중국산 및 카피제품이 넘쳐나는 혼탁한 시장환경에서 대쉬크랩만의 정체성을 보여주고 경험되어질 전시공간과도 같은 매장 콘셉트를 반영했고 유사한 제품 사용해왔던 소비자들에게 세련되고 견고한 차량용 악세사리를 경험하는데 최적의 공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9월 1일 오픈에 맞추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일 30% off day도 진행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포토뉴스
'사랑은 없어지지 않습니다!' 서울국제대회 침례 받는 광경
1/6